2024/09/16 4

[강원/정선] 파크로쉬-수영장 및 식사 (파크키친, 로쉬키친)

수영장 뷰에 대표 파크로쉬 셀링포인트이다.이날도 날씨가 무척 맑음- 아쉽게도 실내수영장은 나이제한이 있다.눈치게임이 승리해서 수영장에 전세내고 사용중 후후  무료자쿠지 2개/유료 자쿠지가 있는데 역시 사람이 없었다. 야호   출출해서 트러플 감자튀김(언제나 옳음) & 타코   저녁 출출하고, 호텔 안 식당이 맛있다고 하여 안에서 먹기로 하였다.   우렁 버섯강된장과 모듬쌈밥도 참 좋았고 정선콩 제피 간장 장어구이삼삼해서 호불호가 갈릴거 같긴하지만 제입맛에 좋았습니다 작게 화실처럼 그림 색칠할수도 있고 불멍도 하고-가족끼리, 연인끼리 북적거리지 않고 마음 편하게 여행하고 싶다면 파크로쉬 적극 추천합니다.

Travel/Local 2024.09.16

[강원/정선] 파크로쉬 프로그램- 카밍요가, 숙임명상, 컬러테라피

파크로쉬는 프로그램이 알찬걸로 유명하다알찬만큼 최소 2박은 해야 제대로 즐길수 있다고 생각하는 편이라서 이번에도 2박 진행하였다.첫날저녁은 카밍요가 둘째날은 컬러테라피, 듀오볼 테라피, 셋째날 오전은 숙암명상 하였다.얘네들도 옹기종기 운동중ㅎ   2층 짐 앞에 작게 도서관이 있다. 발 올리고 앉아서 책만 보고 있어도 힐링. 회사가 얼마나 위험한 것인가!!개인적으로 카밍요가랑 숙암명상이인상깊었는데 인스트럭터 강사님의 목소리부터 힐링되는 느낌이었다.옆에서 끙끙거리며 따라하는 신랑도 제법 귀여웠다. 후후리셉션에서 듣기로는 오전에 진행되는 숙암이 가장 인기가 많은 프로그램이라고 했다. 개인적으로 어원을 찾는걸 좋아하는데 숙암이란 지명이름이라고 했다. 아침에 일어나 가보니 정말 많은 분들이 참여하셨는데, 산의 정..

Travel/Local 2024.09.16

[강원/정선] 파크로쉬 맛집- 맛있네 맛있어

호텔 체크인 하고 카밍요가 마치니 저녁시간이 되었다.출출해서 호텔에서 먹어볼까 했는데,호텔내부에 소주를 안판다는 비보를 접하고 신랑이 시무룩해 하고 있었다.(ㅋㅋㅋ)근처 운전 안해도 되는 맛집 물어보니 호텔에서 도보로 갈수 식당이 있었다.도보 10분 내외/차로 1분컷맛있네 맛있어강원특별자치도 정선군 북평면 오대천로 631    미리 예약 전화해두면 조리가 됩니다. 안그러면 조리되기까지 30분 기다려야 되서 전화예약 필수.   시작은 막걸리로 곤드레 향이 솔솔 느껴지는 정선지역 막걸리였다. 토종 국산닭 입니다(원산지에 단호한편)색깔이 맛있게 매운 느낌이죠?ㅎㅎ이 산골까지 연예인들도 많이 오간 흔적이 있었다.가게 친절하고 음식맛도 괜찮은 곳.호텔에서 먹으러 나가기가 거리상 애매한데 여기는 소화시킬겸 기분좋게..

Travel/Local 2024.09.16

[강원/정선] 파크로쉬 리조트 후기(술사는법 꿀팁)

강원도 파크로쉬로 2박 다녀왔다.정선여행이 한창 붐이었다고 들었는데 명절 전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지는 않았다.체크인 할때 보니 태교, 가족여행으로 많이 오는 것 같다.우리는 단둘이 조촐하게 ㅎㅎ     체크인 하면 마운틴뷰 레이크뷰 선택하라고 하는데 마운틴뷰 추천(레이크뷰는 엘레베이터 복도에서 볼수있는데 상대적으로 볼거리가 단순했다)체크인 하면 당일 오후/ 다음날 오전 총 두차례 프로그램 참여 가능하다.  보기만 해도 눈이 편안해 지는 뷰 체크인 할때 주류 구매 가능하다고 물어보니 저녁 8시 부터 9시 30분까지만 호텔 내의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하다고 한다. 막상가서 보니 사악한 금액이었고 맥주만 팔아..  신랑의 흔들리는 눈동자.. 소주를 안팔다니. 집에서 술을 챙겨올까 하다가 안가져 왔기 ..

Travel/Local 2024.09.16